Loading ...

Hello / Notify Bar Widget For Blogger Blogspot

Blogger Tips and TricksLatest Tips And TricksBlogger Tricks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SHARE: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정말 좋았을 유용한 웹사이트 10개를 소개한다. Firefox Send,구라 제거기, Pixlr, VirusTotal, 10minutemail, A Soft Murmur, Rave DJ, Ninite, Habitica, smallseotools



  인터넷이 우리 삶의 일부분이 된 이후, 우리에겐 웹사이트, 프로그램, 앱, 애플리케이션 등의 단어들이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만큼 우리가 정보화 프로그램들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2019년 9월 기준으로 인터넷 웹사이트는 17억개 이상이 있고, 2억 5천 개 정도의 구글 앱이 있다.(출처 1) 이렇게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이 있는데도  정작 지금 당장 내게 필요한 프로그램, 앱이 없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를 준비해봤다.
  • [message]
    • ##exclamation-triangle## 주의사항
      • 새로운 창에서 유용한 웹사이트 링크가 열리지 않는다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나 앱에서 해당 페이지의 팝업창을 허용해야 합니다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고용량 파일 전송 사이트
  
  급하게 업체 바이어, 회사 동료, 혹은 친구에게 중요 파일을 보낼 때, 비밀번호와 같이 안전하게 보낼 때 쓰인다. 최대 6GB, 저장기간 21일, 50번의 다운로드 횟수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원하는 파일을 드래그 엔 드롭 후 박스에 넣어 업로드 후 링크를 복사하여 파일을 받는 사람에게 문자나 메일로 보내면 된다.
  • Guruking Score: 5.0/5.0  쓸데없는 광고 없이 정말 쉽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파일을 보낼 수 있다. 최대 6GB을 보관하여 원하는 사람에게 암호로 보낼 수 있으므로 중요 업무 관련 자료를 보낼 사무직 종사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당연히 당장 북마크.

[##thumbtack## filetransfer.io]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2

[##thumbtack## 구라 제거기]

2019년,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구라 제거기, 인터넷 뱅킹관련 프로그램 제거툴

  이번엔 웹사이트가 아닌 프로그램이다. 사실 웹사이트에 넣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약 3초간 갈등했다. 그러나 이런 훌륭한 프로그램을 그냥 쓰기보단, 조금이라도 후원하고 쓰시라고 여기에 포함시켰다. 사이트엔 후원계좌가 링크되어있으며 개발자의 일상생활및 그가 만든 다른 프로그램도 볼 수 있다. (차후엔 프로그램 특집도 하겠다.) 

  구라 제거기는 온라인 뱅킹이나 공인 인증서 관련 백해무익한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찾아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뱅킹을 하기 위해선 다시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겠지만, 내 컴퓨터나 노트북이 평생 버벅거리며 느려지는 것이 싫다면 지금 당장 실행하는 것이 좋다. 

 바쁘신 분을 위해 [##link## 구라 제거기 5.04 다운로드] 를 링크해두니, 이걸 클릭해서 압축을 풀면 된다. 압축 암호는 teus.me이다.

  이 훌륭한 프로그래머의 자작 프로그램에는 디카 사진 정리 도구 FPO, 이미지 크기를 마음 편하게 최대한 줄여주는 iPress 1.7, SRT 자막 관리 도우미 SRTier v3.6a 도 있다. 관심 있는 분은 참고 바란다. 
  • Guruking Score: 없음. 나 같은 사람이 이런 훌륭한 프로그래머에게 감히 점수를 논하겠는가? 정말 훌륭하시다. 이런 분들이 돈을 많이 벌어여한다. 당장 인스톨, 당장 실행. 고마우면 작은 기부.
[post_ads]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3

[##thumbtack## pixlr]

2019년,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pixlr 웹 이미지 편집기

  포토샵 프로그램 없이 인터넷에서 직접 사진을 편집하고, 원하는 배경을 지우고, 글자를 넣는 등 포토샵과 유사한 작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웹 이미지 편집기다. 픽슬러 사용법 관련해서 많은 유튜버와 블로거가 다루고 있지만, [##link## kim3k 유튜버의 설명] 이 그나마 자세하고 괜찮은 편이다. pixlr와 비슷한  [##link## photopea] 도 꽤 괜찮은 평가를 받고있다.
  •  Guruking Score: 4.0/5.0 포토샵 없이 사진을 에디트 해야 할 급한 상황, 그리고 포토샵이란 비싼 프로그램을 살 수 없는 사람에겐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다. 그러나 복잡하고 새로 배우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비추한다.

[##thumbtack## pixlr]


(출처 1) Internet live stateNumber of apps available in leading app stores as of 2nd quarter 2019

다음페이지에서 계속
[next]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4

[##thumbtack## VirusTotal]

VirsusTotal, 웹 백신

    시중에 정말 많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지만, 정작  쓸만한 것들은 무료 평가판이거나, 상용화되어 있는 것들 뿐이다. 그러나 Virustotal은 전 세계의 다양한 바이러스 백신의 엔진을 이용하여 파일이나 웹사이트(URL) 등을 검사를 무료로 해주는 웹사이트다. 파일을 업로드 후에 검사를 시작하면 바이러스 유무를 확인해준다. 비슷한 웹사이트로 [##link## virusSCAN.org] 가 있으니 두 개를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 Guruking Score: 3.5/5.0 웹사이트에 프로그램을 업로드하고 검사하는 속도는 인터넷 속도에 비례한다. 따라서, 간단하고 작은 파일이 아닌 파일 크기가 큰 프로그램이나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검사하는데는 부적절하다. 

[##thumbtack## VirusTotal]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5

2019년,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10MInuteMail 10분짜리 메일생성
  일부 사이트 가입시, 가끔 이메일 주소를 청구하여 인증키를 확인하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들 중 몇몇은 무차별적으로 대량의 스팸매일을 쏟아내어 우리의 우체통을 꽉 채운다.

  이제는 사이트 가입 시 이메일을 물어보면, 간단하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10분 동안만 메일 주소가 형성되기 때문에, 메일 주소를 복사하여 인증만 하면 그만이다. 10분 내에 인증키가 오지 않는다면 10분 연장을 다시 누르면 된다.
  • Guruking Score: 4.8/5.0 아는 만큼 몸이 고생하지 않는다. 더이상 스팸메일 분리하고, 쓰레기통에 넣고, 지우고, 구독 해제하느라 시간을 소비하지 말자. 이것이 문명의 이기다.

[##thumbtack## 10MinuteMail] 

[post_ads_2]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6


A Soft Murmur 백색 소음
  핸드폰 앱 중에 백색소음, 자연의 소리 관련한 것이 꽤 있다. 그러나 몇몇 앱들은 특별한 기능이 없음에도, 천 원 이상 돈을 지불하라고 요구한다. 이런 곳에 우리의 아까운 돈을 쓰지 말자. 공부할 때, 집중력이 필요할 때 혹은 명상의 시간을 가질 때 이용하면 괜찮은 백색소음, 자연의 소리 웹사이트다.
  • Guruking Score: 4.0/5.0 깔끔한 디자인, 광고 없음. 공짜. 그것만 해도 오케이다.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7

2019년,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Rave DJ 두 곡을 매쉬업해서 새로운 뮤직 비디오재생
  이번에는 신박한 DJ 음악 사이트다. 이 사이트는 2가지 곡을 조합하여 하나의 곡으로 매쉬업을 해주거나(Mashup two songs together), 여러 노래를 섞어서 DJ가 틀어주는 (Mix many songs into a DJ set) 기능이 있다. 유튜브(Youtube) 뮤직비디오나 스포티파이(Spotify- 아직 한국에서 스포티파이 이용이 불가능하다.) 에서 2 곡 이상 선택하여 Mix Up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나만의 매쉬업된 음악이 나온다. 이 음악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로 공유가 가능하고, PC에 저장 또한 가능하다.
  • [message]
    • ##exclamation-triangle## 주의사항
      • 매쉬업 동영상 공유시나 유튜브 업로드시 반드시 음악 저작권에 주의하여야한다.
  • Guruking Score: 4.0/5.0 신선하고 재미있다.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소장하거나 친구, 가족과 공유하는 것은 괜찮다. 하지만, 함부로 유튜브에 조회수 올리기용 으로 사용한다면, 무서운 음악 저작권에게 크게 당하게 될것이다. 정 SNS에 올려 친구와같이 공유하고 싶다면, 웹사이트에서 만들어진 링크만 걸어두자.

[##thumbtack## Rave DJ] 

  • Rave DJ로 매쉬업과 믹스한 것을 예로 넣어봤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링크를 통해 감상해보시면 되겠다. 그 신박함에 놀랄것이다.

    다음페이지에서 계속
[next]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8

2019년,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Ninite 필수유틸리티 한번에 다운로드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고 나면, 필수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을 찾아 설치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이 사이트는 가장 필요한 유틸리티를 한 번에 보여주고,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쇼핑하듯이 골라 한 번에 다운로드하게 도와준다.
  • Guruking Score: 4.5/5.0 윈도우를 자주 인스톨하거나, 정작 필요한 유틸리티가 무엇이고 어디에 있는지 모를 때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정말 유용한 웹사이트다.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9


[##thumbtack## Habitica]

2019년,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Habitica 온라인 시간관리 어플리케이션

    HabitRPG, Inc. 에서 운영되는 온라인 시간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일정관리 어플이 아닌 롤플레잉 게임의 형태를 지니고 있다. 일상생활을 게임 시스템에 적응시키다 보면, 실천가능한 일을 모두 끝내고도 새로운 일을 찾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자세한 내용은 [##link## S.H.company의 해피타카] 를 보면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 Guruking Score: 4.0/5.0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플로도 나와있으나, 아쉽게도 아직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다. 그러나 좋은 습관을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사이트임에는 틀림없다.

좋은 습관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에서 지금 그 비밀을 확인해보세요.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

[##thumbtack## smallseotools]

2019년,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smallseotools 그야말로 만능 툴
   정말 유용한 웹 사이트의 끝판왕이다. 사실 블로거를 위한 툴을 모은 것이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모든 컴퓨터 사용자가 한 번쯤은 찾아봤던 사이트나 유틸리티가 다 들어있다. 가령, 이미지 파일 전환, 텍스트 파일 PDF로 변환, 페이스북 비디오 다운로더 등 정말 많은 기능이 한 페이지 안에 다 들어있다. 

  특히, 이 사이트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과 영어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유용한 기능이 많다. 블로그 운영자의 경우, 구글 인덱스 확인 기능, 상위 키워드 검색 기능, 클로킹 체크 등 왜 이런 기능을 이제야 봤나 싶을 정도 일 것이다. 유학생이나 영어 관련 업무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Plagiarism 검색, paraphrasing 자동 변환, 단어수 확인, 스펠링 체크 등 정말 주옥같은 기능들이 다있다. 내가 만약 대학시절에 이것을 사용했더라면, 그놈의 레포트 점수 D는 면할수 있었을거다. 

  단점으로는 영어를 잘 쓰지 못하는 분에게는 분명 언어의 장벽이 있다. 또한 기능이 너무 방대하다 보니, 내가 원하는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없다.
  • Guruking Score: 4.7/5.0 가정집에 망치 하나는 반드시 있다. 쓰지 않아도 언젠가 한 번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웹사이트도 마찬가지다. 당분간 쓰지 않아도 북마크 해두면, 혹시나 하고 여기서 찾다 보면 역시나 하고 있을 것이다.  
[no_toc]

  이 정보가 구독자 분들에게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및 페이스북, 트위터에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COMMENTS

이름

감사인사,1,건강,6,게임,4,고양이,4,공포,1,교육,33,교육심리,4,그림,1,뉴스,4,다운로드,7,대학,3,도서,7,독서,9,라디오,1,마케팅,1,문학,5,문화,26,미디어,21,미술,3,반려견,4,반려동물,4,비즈니스,25,사이트이전,1,사회,3,사회 환경,13,사회심리,16,생산성,27,생활,26,성격,3,소개,1,소셜미디어,3,수필,2,심리,19,아이디어,12,역사,6,영감,24,영어,15,영어원서,8,영화,8,예술,13,운동,2,유튜브,6,음악,6,인물,10,인생,5,자기계발,26,재미,6,정신건강,18,정치,1,창의성,21,창작단편,1,철학,7,취미,31,컴퓨터,13,팟캐스트,1,e-Education,15,IT,26,MOOC,3,
ltr
item
언제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Life GuruKing :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유용한 웹 사이트 10개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정말 좋았을 유용한 웹사이트 10개를 소개한다. Firefox Send,구라 제거기, Pixlr, VirusTotal, 10minutemail, A Soft Murmur, Rave DJ, Ninite, Habitica, smallseotools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gMgtuDQkA99RrOtdSnHA2zNBmLa0NdadQQbH5Vy-hGavtNkzDR9nCput6ZvnE6dvWPjZq3ug4Lns7o4Y9lB50FcjNHaf7MPoVqx_Vm1yil-QOt0-IR8bjBQNvnaMeirDuoC9EeUOrsOeYx/s1600/lachlan-donald-YVT5aF2QM7M-unsplash.jpg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gMgtuDQkA99RrOtdSnHA2zNBmLa0NdadQQbH5Vy-hGavtNkzDR9nCput6ZvnE6dvWPjZq3ug4Lns7o4Y9lB50FcjNHaf7MPoVqx_Vm1yil-QOt0-IR8bjBQNvnaMeirDuoC9EeUOrsOeYx/s72-c/lachlan-donald-YVT5aF2QM7M-unsplash.jpg
언제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Life GuruKing
https://life-guru-king.blogspot.com/2019/09/2019-useful-websites-best-10.html
https://life-guru-king.blogspot.com/
https://life-guru-king.blogspot.com/
https://life-guru-king.blogspot.com/2019/09/2019-useful-websites-best-10.html
true
532451861206756286
UTF-8
Loaded All Posts Not found any posts VIEW ALL Readmore Reply Cancel reply Delete By Home PAGES POSTS View All RECOMMENDED FOR YOU LABEL ARCHIVE SEARCH ALL POSTS Not found any post match with your request Back Home Sunday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Saturday Sun Mon Tue Wed Thu Fri Sat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Jan Feb Mar Ap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just now 1 minute ago $$1$$ minutes ago 1 hour ago $$1$$ hours ago Yesterday $$1$$ days ago $$1$$ weeks ago more than 5 weeks ago Followers Follow THIS PREMIUM CONTENT IS LOCKED STEP 1: Share to a social network STEP 2: Click the link on your social network Copy All Code Select All Code All codes were copied to your clipboard Can not copy the codes / texts, please press [CTRL]+[C] (or CMD+C with Mac) to copy Table of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