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Hello / Notify Bar Widget For Blogger Blogspot

Blogger Tips and TricksLatest Tips And TricksBlogger Tricks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SHARE: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를 소개한다.영어 원서를 어디에서 쉽게 다운로드하여 읽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기서 다루는 사이트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독서에 있어서 분명 새로운 혁명으로 다가올 것이다.


,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나는 그동안 영어를 마스터하는 데 있어서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일련의 모든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며, 읽기는 그 과정 중 가장 기본이 된다고 영어 관련한 글을 쓸 때마다 늘 강조하였다. 또한, [##link## 우리가 꼭 책을 읽어야 하는 5가지 이유]에서는, 독서가  우리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도 이야기했었다. 이번에는 영어 원서를 어디에서 쉽게 다운로드하여 읽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기서 다루는 사이트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영어원서 독서에 있어서 분명 새로운 혁명으로 다가올 것이다.

2019년 저작권 풀린 출판물이 쏟아진다.

  우선 영어 원서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를 알아보기 앞서, 2019년 미국 출판물 저작권과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려줄 팁이 있다.

  2019년 1월 1일부터‘소니 보노 저작권 보호기간 연장법(CTEA: Sonny Bono Copyright Term Extension Act of 1998)’에 묶였던 1923년부터 1977년 사이의 모든 창작된 저작물 (영화, 노래, 만화 등)은 95년간의 저작권 보호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법적 제한 없이 공유가 가능하고, 누구라도 인용(quote)하고 개작(adapt)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저작권이 풀린 출판물은  Project Gutenberg, Google Books, Internet Archive, HathiTrust Digital Library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누구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저작권 고민 없이 마음껏 읽고 공유하도록 하자.(출처 1)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Photo by Perfecto Capucine on Unsplash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

[##thumbtack## ManyBooks]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ManyBooks
  ManyBooks는 무료 eBook이 많은 사이트 중의 하나이면서, ePUB, Pdf, Txt 등 다양한 형태의 이북 파일을 한번 클릭으로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고전뿐만 아니라 최근 로맨스 소설에서 컴퓨터 관련 서적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으며, 자체 기사 블로그를 통해 매달 에디터가 추천해주는 책과 그에 대한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작가 인터뷰, 책관련 토론방, 뉴스레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살펴보아야 할 사이트다.
  • Guruking Score: 4.0/5.0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한번 클릭으로 원하는 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다. 단점으로는 일부 장르는 방치되어 근 일 년간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몇몇 책들은 다운로드할 링크가 파손되어 복구가 되어있지 않고 있다. 

[##thumbtack## ManyBooks]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2

[##thumbtack## Read Print]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Read Print
  Read Print는 온라인 도서관으로 고전에서부터 논픽션, 픽션, 연극 대본, 시까지 다양한 책을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읽을 수 있다. 무료가입으로 책 이어서 읽기, 책갈피 기능, 나만의 서제 만들고 좋아하는 책 등록, 북클럽 가입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 Guruking Score: 3.5/5.0   서버가 너무 느려 책 읽기에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고, 가입 또한 쉽지가 않다. 고전과  CCL 라이센스 등록 출판물이 대부분이고 이마저도 다운로드가 안된다. 이런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TIME잡지에서 뽑은 '추천 베스트 사이트 탑 50' 안에 들었을 만큼,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은 분명 매력적이다.

[##thumbtack## Read Print]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3

[##thumbtack## eBooks and Text Archives]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eBooks and Text Archives
   인터넷 아카이브(The Internet Archive)는 과거의 문화유산 자료를 디지털화하여 보관하는 비영리 단체로, 인터넷 아카이브의 디지털 도서관에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웹 페이지, 소프트웨어, 영화, 책, 녹취물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출처 2)
[post_ads]

  그중에서 eBooks and Texts에서 대학교, 연구기관, 공공 도서관 등에서 보관 중인 학술연구자료, 논문자료, 뉴스, 저널, 공공기관 관련 문서 및 대중 도서, 어린이 도서, 만화책, 역사책 등을 자유롭게 열람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앞도적인 방대한 자료의 양은 흡사 고대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을 인터넷에 옮겨 놓은 것 같다.
  • Guruking Score: 5.0/5.0  소니 보노 저작권 보호기간 연장법에 묶였던 자료들이 넘쳐 들어와 사이트내 자료의 양이 실로 방대해졌다. 검색만 잘 활용하면 정말 귀한 고서적, 옛날 영화, 잊혀진 음악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왜 우리에게 영어가 필수인지 이 사이트가 분명하게 답을 해준다. 반드시 북마크는 필수!  


(출처 1) 박형옥, [미국] 1923년 미국에서 출판된 수십만 건의 저작물이 저작권 보호기간 만료로 공유에 들어감, 한국 저작권 협회, 2019/1/2
(출처 2) 인터넷 아카이브, 위키피디아


[next]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4

[##thumbtack## The Open Library]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TOP 20
Open Library
  간단한 가입으로 오픈 도서관에서 일만 권 이상의 책을 다운로드 및 대여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책들은 PDF, ePub, Daisy, DjVu, ASCII text의 형태로 다운로드 받아 읽을 수 있으며, 저작권 문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 않은 책들은 2주 동안 대여가 가능하다. 이때 대여한 책을 읽기 위해서는 Adobe Digital Editions이 컴퓨터, 태블렛이나 핸드폰에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한다. 
  • Guruking Score: 4.3/5.0  고전만 다운로드 가능한 것과 대여한 책을 읽기 위한  프로그램인 Adobe Digital Editions의 기능이 적은 것이 정말 많이 아쉽다. 하지만, 요즘 나온 책들을 편리하게 대여하여 읽어볼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다.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5

[##thumbtack## Library Genesis]

Library Genesis

  Library Genesis는 도서 검색엔진으로 몇만 권의 과학저널, 도서, 만화, 잡지 등을 쉽게 찾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원하는 자료의 키워드 검색 후 관련된 정보를 보고 PDF나 ePUB로 다운로드하면 된다. 간혹 국가별 방화벽에 때문에 검색이 차단된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때는 방화벽을 우회하는 VPN을 실행하고 검색하면 된다. VPN 우회방법은 [##link## 블로그 이슈연구소의 HTTPS 우회 설치 없이 크롬으로 간편하게] 를 참고하면 될 것이다. 
  • Guruking Score: 4.5/5.0  한참 찾다가 못 찾고 포기했던 자료를 이 사이트에서 찾은 적이 있다. 그만큼 의외로 성능이 좋다. 간혹 링크가 깨지거나 잘못된 자료가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란다. 외부 링크로 연결되어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후에 반드시 멀웨어, 악성코드 혹은 바이러스가 있는지 검사를 해야 한다. 

영문잡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5개 바로가기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6

[##thumbtack## Bookboon.com]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TOP 20
bookboon.com
   50만 권 이상의 대학 강의, 교과서 및 비즈니스 관련 서적을 다루고 있는 사이트이면서, 실용적이면서 짧은 내용의 이북을 가장 많이 만드는 온라인 출판사이기도 한다. IT 관련 최신 프로그래밍 책도 상당히 많이 보유한 편이며, 다루는 책마다 쉽게 요약이 되어 있어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쉽게도 비즈니스 관련 책들은 프리미엄으로 30일 무료 이용후, 매달 $5.99를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다.
  • Guruking Score: 4.2/5.0  대학생, 대학원생이나 비즈니스, IT 관련 종사자들에게 질 좋은 책을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비지니스 관련된 책을 읽기 위해 매월 결제하는 금액은 조금 비싼 편에 속한다. 
[next]

  최신 원서를 받을 수 있을 거란 들뜬 마음으로 글을 읽어 내려갔는데, 지금껏 기대에  못 미쳤다면, 아직 본 게임은 시작도 안 했다고 말해드리고 싶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사이트들은 구루킹이 근 5년간 직접 애용해온 사이트들로 최근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아마존 베스트셀러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분명 가장 잘 나가는 핫한 책들을 여기서 쉽게 찾아서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든 공짜에는 그만큼의 위험이 따르기 마련이다. 잘못 다운로드한 파일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바이러스나 멀웨어 혹은 악성 피싱 프로그램으로 고생을 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업무용으로 쓰이거나, 중요자료가 든 컴퓨터, 노트북의 경우에서는 가급적으로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린다. 그래도 다운로드하는 것이 괜찮다면은 아래의 파일 다운로드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주의사항을 꼭 주의 깊게 읽기를 바란다.

  • [message]
    • ##exclamation-triangle## 파일다운 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주의사항
      • 사이트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광고 차단 앱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들어가길 권장한다. 만약 사이트에서 책을 다운로드 시에 애드블록 차단을 요구하면 잠시만 일시정지해두고, 다운로드 후엔 다시 실행시켜두자.
        ▲ 각 사이트마다 다운로드하는 링크가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 방법이 저마다 조금씩 다르고, 저작권 문제로 링크가 파손되었거나 없어졌을 수도 있다.
        ▲ 자료 다운로드 시 파일의 형태가 ePUB, PDF, Mobi, 혹은 Azw3가 아니라면 당장 다운로드를 중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운로드하는 파일이 인스톨을 요구한다면 취소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파일들은 피싱 파일로 멀웨어나 악성코드가 있을 확률이 대단히 높다.
        다운로드한 파일반드시 바이러스, 멀웨어 검사를 해두자. 만약 컴퓨터나 노트북에 바이러스 관련 프로그램이 없다면 [##link## VirusTotal] 나 [##link## virusScan.org] 를 이용하여 반드시 검사를 하자.
영어문법
제대로 처음부터 
배우고 싶으신가요?

 무료 온라인 강의로 
영어문법을 효과적으로
배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여기]서 알아보세요.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7

[##thumbtack## PDFDRIVE]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PDF DRIVE
   PDFDRIVE는 PDF 파일만 전문적으로 검색하는 검색엔진이다. 지금 약 팔만 육천 개 이상의 PDF 파일 형태의 전자책을 보유하고 있다. 자기 계발서나 생산성 관련 도서가 많은 편이지만, 영어공부 관련 원서, 대학교 교재 등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 시에는 빠른 다운로드 속도, 광고 제거,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 등을 지원하며 가격은 한 달에 $3.99, 일 년에는 $29.99이다. 전자책 파일의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굳이 돈을 내고 프리미엄에 가입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 Guruking Score: 4.7/5.0  솔직히 정말 그러면 안되는데. 예전 대학 다닐 때 교재 살 돈으로 술 사먹고, 이 사이트에서 교재를 다운로드한 적이 있다. 픽션이나 논픽션 소설 외에도 운이 좋다면 구하기 힘든 대학 교재나 영어교육 관련 자료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thumbtack## PDFDRIVE]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8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ebook3000.com
  모르는 사람은 모르고,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그 사이트다. 처음에 들어가면 무척이나 당황하셨을 것이다. 사실 이 사이트는 성인용 잡지를 쉽게 받는 것으로 유명한 사이트다. 하지만, 많은 성인용 잡지 외에도 정말 많은 다양한 분야의 전자책, 잡지들을 쉽게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다. 최신 론리플래닛(lonely planet)부터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카메라, 컴퓨터 관련 전문 서적 외에도 각 분야 베스트셀러 도서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Guruking Score: 5.0/5.0  사이트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깨진 링크는 금방 복구되는 편이다. 첫 화면만 보고 실망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보면볼수록 매력적인 정말 괜찮은 사이트다. 당연히 북마크는 기본이나 오해를 사지 않게 안전하게 저장하도록 하자.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9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ebookBB
  많은 저작권 관련 전자책 사이트가 그렇듯이 한순간에 만들어지고 한순간에 닫히는 경우가 수두룩하다. 그러나 이 사이트는  신기하게도 정말 오랫동안 꾸준히 잘 유지되어 오고 있다. 이 사이트에서 매월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 아마존 베스트, 굿리더 베스트 책들 모두를 컬렉션을 단 한 번에 쉽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아마존에서 구매하려고 했던 최신 책이 있다면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여 볼 수도 있을 것이다.
  • Guruking Score: 4.8/5.0  링크가 깨지는 경우가 가끔 발생한다. 반드시 위에서 알려준 주의사항대로 주의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한후에 바이러스 검사는 무조건 필수다. 그외에는 그냥 최고다.

[##thumbtack## ebookBB.com]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

2019년,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ebook4Expert
  항상 마지막에 가장 아끼는 물건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놓는다. 당연히 이 사이트는 보물 그 자체다. 사이트 구성도 깔끔하고 인터페이스도 쉽게 구성되어 있으며 최신 책도 정말 많다. 알고 지낸 지 대략 5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 사이트는 친구 같아서, 알게 지내게 된 것이 내 행운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을 정도다. 
[post_ads_2]

  책들은 모두 가장 최신작들로 나도 사실 어떻게 구했는지 궁금할 정도다. 비즈니스, 생산성, 자기계발, 논픽션 책이 더 많지만, 소설, 에세이도 상당하다. 한때 베스트셀러였던 책들은 모두 다 있다고 봐도 되겠다.

  첫 화면에서 배너광고로 24.95달러를 내고 프리미엄 회원가입 시 3,700여 권의 이상의 전자책과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매달마다 10년간 보내준다고 되어있는데, 믿지 못하겠지만 사실이다. 매달 첫째 주마다 메일로 꼬박꼬박 자료 링크를 보내준다. 그러나 가입하기 전에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란다. 이런 사이트는 하루아침에 사라질 수 있다.
  • Guruking Score: 5.0/5.0  언제나 저작권 관련 사이트가 그렇듯이 신기루처럼 갑자기 사라질 수 있다. 사라지기 전에 빨리 최대한 많이 받아두자. 당연히 북마크에 매일 방문은 필수.


  이렇게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10개를 알아보았다. 구술은 서말이나 된다. 이제 꿰어서 보배만 만들면 된다. 원어 독서를 통해서 정말 원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게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글이 유익하고 재미있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 좋아요 및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no_toc]

COMMENTS

이름

감사인사,1,건강,6,게임,4,고양이,4,공포,1,교육,33,교육심리,4,그림,1,뉴스,4,다운로드,7,대학,3,도서,7,독서,9,라디오,1,마케팅,1,문학,5,문화,26,미디어,21,미술,3,반려견,4,반려동물,4,비즈니스,25,사이트이전,1,사회,3,사회 환경,13,사회심리,16,생산성,27,생활,26,성격,3,소개,1,소셜미디어,3,수필,2,심리,19,아이디어,12,역사,6,영감,24,영어,15,영어원서,8,영화,8,예술,13,운동,2,유튜브,6,음악,6,인물,10,인생,5,자기계발,26,재미,6,정신건강,18,정치,1,창의성,21,창작단편,1,철학,7,취미,31,컴퓨터,13,팟캐스트,1,e-Education,15,IT,26,MOOC,3,
ltr
item
언제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Life GuruKing :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
영어 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10개를 소개한다.영어 원서를 어디에서 쉽게 다운로드하여 읽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기서 다루는 사이트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독서에 있어서 분명 새로운 혁명으로 다가올 것이다.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g_cdZxofWB9ZiqF6Lk5PMuJp6RXOimuXm-lwnORWqqd-KPY7IhLe8pWlZiIYAolqGa7p5SA50NEI4ASVy83oWHJLfW4AADKR_Ibl-KSamjfcjIKpn3khMgIbmgm0l3v9Z6R4aPXcedxX4c/s1600/1.jpg
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g_cdZxofWB9ZiqF6Lk5PMuJp6RXOimuXm-lwnORWqqd-KPY7IhLe8pWlZiIYAolqGa7p5SA50NEI4ASVy83oWHJLfW4AADKR_Ibl-KSamjfcjIKpn3khMgIbmgm0l3v9Z6R4aPXcedxX4c/s72-c/1.jpg
언제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Life GuruKing
https://life-guru-king.blogspot.com/2019/09/10-best-web-sites-to-download-free-books-in-2019.html
https://life-guru-king.blogspot.com/
https://life-guru-king.blogspot.com/
https://life-guru-king.blogspot.com/2019/09/10-best-web-sites-to-download-free-books-in-2019.html
true
532451861206756286
UTF-8
Loaded All Posts Not found any posts VIEW ALL Readmore Reply Cancel reply Delete By Home PAGES POSTS View All RECOMMENDED FOR YOU LABEL ARCHIVE SEARCH ALL POSTS Not found any post match with your request Back Home Sunday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Saturday Sun Mon Tue Wed Thu Fri Sat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Jan Feb Mar Ap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just now 1 minute ago $$1$$ minutes ago 1 hour ago $$1$$ hours ago Yesterday $$1$$ days ago $$1$$ weeks ago more than 5 weeks ago Followers Follow THIS PREMIUM CONTENT IS LOCKED STEP 1: Share to a social network STEP 2: Click the link on your social network Copy All Code Select All Code All codes were copied to your clipboard Can not copy the codes / texts, please press [CTRL]+[C] (or CMD+C with Mac) to copy Table of Content